본문 바로가기
자산정보/금융관리

키움증권 계좌 추가, 해지 설정 방법!

by 글천개
반응형

키움증권 계좌 추가 및 해지

주식을 투자 하다보면 여러개의 증권사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키움증권을 이용하는데 증권계좌를 추가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키움증권에서는 아이디를 추가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 키움증권 계좌 추가 및 해지

●  그래서 오늘은 키움증권에서 아이디가 추가된 상태에서 증권계좌 개설된 것을 별도로 추가 및 해지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사이트로 방문을 해 보겠는데 구글 포털을 이용하며 편합니다.

 

 

●  키움증권 사이트로 이동하면 메인화면이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 우측 상단에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로그인 하여 계좌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키움증권 주요 제공 정보를 보자면 해외선물, 해외선물 옵션 매매, FX마진, CFD 주식, FX매매, 투자정보, 모의투자, 온라인 업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그럼 키움증권 회원 로그인을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로그아웃 아이콘 옆에 내정보 란이 생기는데 여길 통해서 들어가면 고객정보를 수정하고 변경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 키움증권 고객정보 수정

 

●  키움증권 내정보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고객정보에서 모든걸 수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일단 고객정보 조회와 변경, 아이디 비밀번호변경, 아이디 추가, 재설정, 아이디 추가 등록 계좌비밀번호 변경 등이 있습니다.

 

●  우리가 찾고 있는건 이용하는 아이디에 추가로 개설한 계좌를 연결하는 작업인데 연결되어 있는 계좌를 추가하거나 해지가 가능한 메뉴가 아래 처럼 보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계좌연결과 연결해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계좌연결은 계좌가 있을 경우에만 활성화 되니 참고하세요.

 

□ 키움증권 계좌 추가 및 해지 방법

●  다음은 추가된 계좌를 해지하는 화면입니다. 자신의 아이디에 연결된 정보들이 나열되고 연결된 계좌를 체크하고 비밀번호를 입력 후 연결해지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해지가 됩니다. 해지된 계좌는 다른 아이디로 계좌연결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아요.

●  여기까지 키움증권 추가 아이디에 계좌를 연결하고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이디를 여러개를 사용하는 경우는 꼭 알아야 하는 기능이니 많이들 이용하세요.

 

 

댓글